윈벳, 미국 여러 주에서 문을 닫지만 일부 주는 여전히 영업 중입니다(현재로서는)
윈벳, 미국 여러 주에서 문을 닫지만 일부 주는 여전히 영업 중입니다(현재로서는)
Blog Article
윈벳은 매사추세츠와 네바다에서 계속 영업할 예정이며, 뉴욕과 미시간은 검토 중입니다.
윈 리조트는 애리조나, 콜로라도, 인디애나, 루이지애나, 뉴저지, 테네시,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등 많은 관할권에서 i게이밍 및 스포츠 베팅 플랫폼인 윈벳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애리조나, 콜로라도, 인디애나, 루이지애나, 뉴저지, 테네시,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윈은 폐쇄를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매사추세츠와 네바다에서의 운영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뉴욕과 미시간에서의 운영은 아직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최근 몇 달 동안 온라인 스포츠북이 대거 폐쇄된 가운데 나온 것으로, 맥심벳, 푸보벳, 포인트벳은 모두 미국 사업부를 철수하거나 매각했습니다.
이번 폐쇄에 대해 윈 리조트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줄리 카메론-도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서 사용자 확보 및 프로모션을 통한 대규모 마케팅 지출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윈 리조트 주주들이 자본 배치를 더 많이 활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게이밍의 장기적인 전망을 믿지만, 아이게이밍 법안이 부족하고 전 세계에 수많은 다른 투자 기회가 있기 때문에 윈벳에 대한 자본 투자를 축소하여 주로 물리적 입지를 유지하는 주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사추세츠, 네바다, 미시간, 뉴욕을 제외한 모든 미국 관할권에서 영업을 중단한 것도 한 가지 이야기입니다. 윈벳이 여전히 거주하고 있는 시장은 미국 최대 규모인 반면, 매사추세츠주는 2023년 3월에야 스포츠 베팅을 시작했기 때문에 매사추세츠주에 진출한 지 몇 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SCCG 매니지먼트의 설립자 겸 CEO인 스티븐 크리스탈은 이 소식에 대해 Gambing Insider에 다음과 같이 독점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자산 기반이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Wynn과 같은 상장 기업에게 WynnBet을 통한 스포츠 베팅 및 모바일 게임 진출은 이러한 노력을 정당화하기 위해 미국에서 티어 1 브랜드가 되어야 했습니다.
"최근 ESPNBet/펜 게이밍과의 계약은 필요한 투자, 투자 수익률, 대차대조표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티어 1 지위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를 강조합니다. 라스베이거스, 매사추세츠, 마카오에서 오프라인 자산을 훌륭하게 수행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미국 스포츠 베팅 및 iGaming 시장은 매달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윈벳이 미국 내 사업을 축소한다고 발표한 것은 또 다른 대형 베팅 회사가 미국 전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 드래프트킹스나 팬듀얼과 같은 업체를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쟁사 입장에서는 윈벳의 철수 이후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이지만, 곧 시장에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ESPN과 Penn, Fanatics와 같은 기업들에게는 이 싸움이 얼마나 어려워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바카라사이트 추천